• 편집 : 2019-01-31 14:42 (목)
공고 한국언론사연합회는 국가홍보 & 경제문화 월간지 “공감코리아”를 발행합니다.
오늘의 주요뉴스
이미지없음

현대사회는 네트웍의 시대이다. 가정이나  사회, 내가 하고있는 모든것이 네트웍이 아닌것이 없다. 오늘은 이것에 대하여 24가지 특징을 알아보자. 01. 작은 사업처럼 보이나 실은 엄청나게 큰 사업이며, 엄청나게 큰 사업이지만 부업처럼 작게 시작 할 수 있는 사업이다....

속보
기사 (1,323건)

CJ제일제당 햇북CJ제일제당이 햇반과 감성 미니북을 결합한 ‘햇북’을 출시했다고 지난 12일 밝혔다. 햇북은 ‘선물의 일상생활화’를 모토로 한 신개념 기획 상품으로 햇반큰공기(300g)와 감성적인 시 17편을 수록한 ‘사랑의 맛’이라는 제목의 미니북으로 구성됐다. 햇반의 트레이드 마크인 ‘맛있는 밥맛’과 함께 ‘달고 짜고 쓰고 신 사랑의 맛들’을 문학으로도 음미하는 일종의 ‘사이드 콘텐츠(Side Contents)인 셈이다. 이 제품은 CJ제일제당 햇반이 한국인의 생필품으로 소비자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되고 있는 가운데, 특히 혼자 사는 1인가구 소비자를 주 타깃으로 ‘햇반 타임’에 여유로운 책 감성을 더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이에 따라 미니북은 햇반을 전자레인지에 데우는 동안이나 ‘혼밥’할 때 잠깐 볼 수 있는 짧은 분량에 잔잔한 여운이 남는 텍스트들로 엄선해 제작됐다. 햇북은 책 제품이므로 마트가 아닌 서점에서만 판매한다. 온라인에서는 yes24에서 구입가능하며, 오프라인 서점으로는 이색 책 공간으로 유명한 최인아책방(서울 강남구 소재)과 아나운서 오상진 부부 서점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서울 마포의 당인리책발전소에서 판매한다. 햇북 정가는 5000원이다. 책 판매와 별도로 네이버 오디오클립을 통해 ‘햇북’을 검색하면 햇북에 수록된 17개 텍스트에 대한 해설을 들을 수 있는 서비스도 진행한다. 문지현 CJ제일제당 선물세트팀 브랜드매니저는 햇북은 자기 자신을 위해 또는 가까운 지인에게 부담없이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이 될 것이라며 변화하는 소비자 라이프 트렌드 변화에 맞춘 다양한 일상선물을 기획해 지속적으로 내놓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기획ㆍ특집 | 조명진 기자 | 2019-04-15 07:58

정샘물 에센셜 스킨 누더 쿠션 핑크 퍼펙션메이크업 아티스트의 30년 노하우를 담은 정샘물의 뷰티 브랜드 ‘정샘물(JUNG SAEM MOOL)’이 브랜드 베스트 제품인 ‘에센셜 스킨 누더 쿠션’을 2019 봄 한정판 ‘핑크 퍼펙션’으로 출시한다고 지난 12일 밝혔다. 정샘물 에센셜 스킨 누더 쿠션은 촉촉하고 가벼우면서도 뛰어난 커버력을 지닌 제품으로 뷰티 커뮤니티와 유튜버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탔으며, 투명피부 베이스로 대표되는 정샘물의 제품 중에서도 베스트셀러로 꼽히는 제품이다. 이번 에디션은 ‘아티스트 레드 에디션’, ‘Be My Color, Red’ 에디션에 이은 세 번째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정샘물이 새롭게 해석한 핑크의 매력을 담았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이 제안하는 핑크는 본래의 핑크가 가진 로맨틱함과 사랑스러움을 표현함과 동시에 자신감 넘치고 대담한 매력을 가진 여성의 모습을 담았다. 시즌 한정판으로 정샘물의 베스트셀러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도록 구성된 2019 스프링 에디션 ‘핑크 퍼펙션’은 정샘물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정샘물 플롭스, 정샘물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획ㆍ특집 | 조명진 기자 | 2019-04-15 07:34

아트뮤 무선고속보조배터리무선충전기능의 보조배터리가 하나둘 등장하면서 스마트폰과 배터리를 케이블로 연결하지 않고도 고속충전 가능한 제품이 인기리 판매되고 있다. 이에 감성 모바일 액세서리 아트뮤를 운영하는 아트뮤코리아(대표 우석기)는 유·무선을 동시에 사용해도 충전 속도가 느려지지 않는 ‘고속무선보조배터리’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 제품은 안드로이드폰과 아이폰 무선충전을 모두 지원하기 때문에 충전단자를 가리지 않으며, 배터리 용량은 1만mAh로 스마트폰을 2회 이상 완충할 수 있다. 또한 국제 무선 충전 협회(WPC)의 표준 치(Qi) 인증규격으로 설계돼 호환성이 뛰어나며, 일반 무선충전기 5V(5W) 대비 1.5배 빠른 속도인 9V(10W) 충전이 가능하다. 특히 USB포트와 C타입 PD포트를 지원해 케이블을 연결하면 무선충전과 동시에 최대 2개 기기 유선 고속충전을 할 수 있으며, 타사 제품과는 달리 동시에 여러 대를 충전할 때도 고속충전을 지원한다. 또한 콤팩트한 크기로 스트랩이 부착돼 있어 휴대성이 뛰어난 디자인과 지오메트릭(Geometric Pattern) 패턴 표면으로 스크래치 방지 및 그립감이 우수하며, 8개의 완벽한 안전회뢰 설계로 안전까지 확보했다. 아트뮤는 두 명이 동시에 사용해도 충전 속도가 느려지지 않는 네오퀵만의 무선고속충전기술을 기반으로 초미니 고속보조배터리, 노트북용 PD고속보조배터리를 추가로 론칭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기획ㆍ특집 | 조명진 기자 | 2019-04-15 07:26

아마노코리아의 창립 23주년 기념행사 및 체육대회㈜아마노코리아의 창립 23주년 기념행사 및 체육대회가 12일 관악구민운동장에서 열렸다. 아마노코리아 직원 및 협력사 임직원 등 370여명이 참가하는 이번 행사는 직원간 소통을 강화하고 건전한 조직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아마노코리아는 1996년 창립 이래로 해마다 놀라운 기록을 세우며 무인주차, 주차유도, 노상주차 등의 주차관제시스템 분야에서 국내 시장 점유율 1위 기업으로 성장했다. 특히 주목해야 할 것은 창립 초기 일본 아마노 본사 제품을 수입하거나 국내 시장에 공급했지만 끊임없는 연구 개발 및 자체 기술력을 바탕으로 현재 모든 제품을 100% 국산화에 성공했다는 점이다. 이에 작년 12월에는 국내 동종 업계에서는 최초로 매출액 1000억원을 달성한 바 있다. 아마노코리아의 꾸준한 성장 비결에는 본사가 추구하는 가치에 주목할 수 있다. 아마노코리아는 기술혁신을 통한 자체 기술 개발뿐 아니라 뛰어난 인재 관리로 업계에서는 정평이 나 있는 기업이다. 특히 딜러사와의 상생관계를 지향하며 ‘함께 멀리’의 철학을 바탕으로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경쟁력 강화에 힘써왔다. 아마노코리아는 인간관계에서도 그러하듯 기업 성장에서도 신뢰와 화합을 바탕으로 한 조직문화 형성이 중요하다며 딜러들과의 파트너쉽을 통해 상생 발전할 수 있는 문화를 조성하고 나눔 경영실천으로 사회적 가치를 성실히 수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기획ㆍ특집 | 조명진 기자 | 2019-04-15 07:25

로켓 카 워시 김포 장기 직영점㈜덱스크루(대표이사 이홍준)가 올해 신규 론칭한 프리미엄 스팀 세차 브랜드 ‘로켓 카 워시’의 직영점을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하는 로켓 카 워시 김포 직영점은 올해 초 덱스크루가 새롭게 론칭한 스팀세차 브랜드로 기존 스팀 세차장과는 다르게 높은 품질의 차량 관리 용품을 이용하여 운영하는데 주목할 만하다. 저가형 차량 관리 용품으로 진행되던 일반적인 세차장과는 다르게 로켓 카 워시는 국내 최대 자동차 관련 기업인 불스원의 차량 관리 용품으로만 스팀 세차를 진행한다. 기본형 서비스인 퍼스트 클래스와 고급형 서비스인 크리스탈 클래스로 이루어진 세차 서비스는 소비자의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세차 서비스를 제공한다. 덱스크루는 김포 장기 직영매장과 더불어 로켓 카 워시 김포 운양점, 김포 양촌점, 강서 방화점, 홈플러스 킨텍스점까지 총 4개의 추가 가맹점이 서울 및 수도권 지역에 오픈되었으며, 대형마트 입점, 로드샵 개설 등 다양한 형태의 개점 문의가 접수되고 있다고 밝혔다. 이홍준 대표이사는 “지속적인 가맹점 개설 문의에 보답하기 위해 초기 10개 가맹 계약까지 교육비를 무상으로 지원하겠다. 추가적으로 운영 교육, 온·오프라인 홍보 마케팅 교육, 기술 교육 등 다양한 방식으로 초기 오픈 가맹점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기획ㆍ특집 | 조명진 기자 | 2019-04-12 08:30

보도자료 배포용 몸에 좋은 목편각 배도라지차 500ml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자회사 해태htb는 예로부터 목에 좋은 음식으로 알려진 배와 도라지를 편강한의원의 비법으로 만든 프리미엄 음료 ‘목편각 배도라지차(茶)’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시원하면서도 상쾌한 목 넘김을 원하는 소비자를 겨냥한 음료로 건강과 맛을 한꺼번에 챙길 수 있다. 해태htb이 선보인 목편각 배도라지차는 배와 도라지의 효능을 프리미엄 차로 구현하기 위해 편강한의원과 기술 협업으로 탄생했다. 편강한의원은 일명 ‘편강 의학’을 바탕으로 병의 증상보다 원인을 치유하는 병원으로 유명하다. 목편각 배도라지차는 ‘편강의 비법’으로 건강과 맛을 한번에 잡았다. 도라지의 쓴 맛을 배 과즙이 부드럽게 잡아주면서 마시는 순간 시원함과 상쾌함을 느낄 수 있다. 배도라지차의 특징은 제품 이름에도 잘 나타나 있다. 제품명에 붙여진 ‘목편각’은 인터넷 신조어인 ‘OO각’이라는 문구를 활용해 목에 특화된 음료를 부각했다. 배도라지차에 익숙한 기성세대뿐만 아니라 밀레니얼 세대도 겨냥했다. 해태htb는 배도라지차는 목에 건강한 상쾌함을 제공할 것이라며 배와 도라지 외에 생강, 대추 등도 함유해 ‘몸에 좋은’ 프리미엄 차의 특징을 최대한 살렸다고 밝혔다. 몸에 좋은 목편각 배도라지차의 가격은 500ml 1500원대다.

기획ㆍ특집 | 조명진 기자 | 2019-04-12 08:25

CJ제일제당 스팸 한정판CJ제일제당이 Z세대의 여성 소비자를 대상으로 공감 마케팅에 나섰다고 11일 밝혔다. 이들이 좋아하는 책의 다양한 일러스트를 스팸 제품에 디자인한 한정판 제품을 선보인 것이다. 이번 한정판은 그림 수필인 ‘그런 날에 네가 있어서’와 협업해 출시됐다. 이 책은 대표 포털사이트에서 40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최정현 작가의 그림 수필로 CJ제일제당은 스팸 제품에 수필의 다양한 주요 장면을 일러스트로 넣었다. CJ제일제당은 일상에서 친숙해진 스팸이라는 대형 브랜드의 새로운 모습을 통해 10·20세대에 다가가고 브랜도 인지도를 넓히려는 의도로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 스팸이 메가 브랜드라는 점과 최정현 작가의 작품들이 10·20세대 여성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는 점에서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SNS상에서도 화제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한정판 출시에 맞춰 스팸 브랜드의 공식 SNS에서도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상에서 느낄 수 있었던 스팸의 순간’을 응모하면 책과 스팸 한정판을 증정하는 행사다. 또한 교보문고, YES24, 알라딘 등의 온라인 도서점에서 해당 책을 구매하면 스팸 한정판 제품을 증정한다. 롯데마트에서는 스팸 모양을 본뜬 큰 케이스에 스팸을 담은 ‘자이언트 스팸’을 구매하면 일러스트가 담긴 엽서를 받을 수 있다. CJ제일제당은 이 외에도 SNS상에 스팸 가상 제품을 선보여 화제를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스팸 가상 제품이란 실제 판매되는 제품이 아니라 온라인상에서 이미지로만 존재하는 제품이다. 스팸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SNS에 스팸 치약, 스팸맛 구운소금 등 사진으로 선보여 실제 제품으로 출시 계획 여부에 대해 큰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양성규 CJ제일제당 HMR)Canfood팀 과장은 “장수 브랜드 스팸이 젊은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기회로 삼고자 이번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며 “모든 연령대의 소비자가 스팸을 일상에서 친근한 제품으로 인식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획ㆍ특집 | 조명진 기자 | 2019-04-12 08:24

2019 몽드셀렉션 금상을 수상한 덴티스테 센서티브케어 치약프리미엄 토탈 오랄 케어 브랜드 덴티스테의 시린이 치약 ‘덴티스테 센서티브 케어(Dentiste Sensitive Care Toothpaste)’가 몽드셀렉션(Monde Selection) 금상의 영예를 안았다. 몽드셀렉션은 벨기에 브뤼셀에 본부를 둔 세계적 권위의 소비재 품질 평가 기관으로 1961년부터 매년 엄정한 심사를 통해 각 부분별 우수 제품을 선정한다. 몽드셀렉션은 해마다 최소 80여개국에서 2500여개 이상의 제품이 출품되고 있는데 그중 덴티스테 센서티브케어 치약이 화장품 및 세면 부문 금상을 수상하며 시린이 치약에서도 품질과 가치를 세계적으로 인정받았다. 2014~2016 덴티스테 플러스 화이트 치약의 3년 연속 금상에 이은 쾌거다. 2018년 리뉴얼 출시한 덴티스테 센서티브 케어 치약은 핵심성분인 질산칼륨이 악화된 치아 상아질의 세관으로 흡수되어 민감함 치아 신경에 보호막을 형성하여 평소 양치질만으로도 시린이를 완화 하고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구취 개선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는 제품으로 11가지 허브 추출물과 자일리톨 등의 자연유래성분과 스위스 DSM사의 비타민C가 함유되어 있다. 시중의 시린이 치약과 달리 상쾌한 맛이 특징이며 양치 후에도 과일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CMIT·MIT 외 SLS, 색소, 트리클로산, 파라벤, 벤젠, 중금속 등의 유해성분 불검출 검사를 통해 신뢰도를 높였다. 국제 공인 기관인 엘리드 시험연구소에서 22명의 피험자를 대상으로한 설문 응답에 따르면 제품 사용 7일 후 시린이 증상 완화 82%, 구취개선효과 95%로 나타났다. 한편 덴티스테는 작년 한 해 400만개 판매 돌파, H&B 치약 판매 1위에 오른 인기 브랜드로서 프리미엄 토탈 오랄 케어 라인을 갖추고 있다. 

기획ㆍ특집 | 조명진 기자 | 2019-04-10 08:13

LG생활건강 케어존 각질케어 2종 네이버웹툰 여신강림과 컬래버레이션 진행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저자극 각질 케어를 통해 맑고 매끈한 피부를 완성해주는 ‘케어큐 아큐어 각질 원샷 토너패드’와 ‘아큐어 각질 클리어링 톤결세럼’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저자극, 고효능의 각질제거 성분 아미노이븐필(amino even peel)을 함유해 묵은 각질의 연결고리를 약화시켜 피부톤과 결을 매끄럽고 맑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아큐어 각질 원샷 토너패드’는 한 장의 패드로 세안 후에도 피부 위에 남아있는 과다 각질과 과다 피지, 메이크업 잔여물을 말끔하게 마무리해준다. 수분을 공급해 촉촉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주는 패드 한 장으로 한 번에 해결해주는 간편한 제품이다. 함께 선보인 ‘아큐어 각질 클리어링 톤결세럼’은 방금 세안한 듯 뽀얗고 맑은 피부톤으로 가꿔주고 눈에 띄게 매끈매끈한 피부결로 관리해주는 각질케어 세럼이다. 피부에 들뜸 없이 흡수되는 제형으로 다음 기초 제품들의 흡수를 도와주는 부스팅 효과도 있다. 케어존은 제품 출시에 맞춰 네이버의 인기 웹툰 ‘여신강림’과의 마케팅 컬래버레이션을 진행 중이다. 여신강림은 평범한 여주인공 ‘임주경’이 뛰어난 메이크업 실력을 통해 여신이 된 이야기를 그려나가는 웹툰으로 52회에서 여주인공 ‘주경이’가 세안 후 메이크업이 착 붙도록 각질을 케어하는 제품으로 등장해 화제가 되고 있다. 케어존과 여신강림이 함께하는 컬래버레이션은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과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의 SNS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제품용량 및 가격 · 케어존 아큐어 각질 원샷 토너패드 60매, 180mL/2만1000원대 · 케어존 아큐어 각질 톤결세럼 50mL/3만원대

기획ㆍ특집 | 조명진 기자 | 2019-04-10 08:10

테팔 1구 인덕션 레인지 에브리데이 슬림주방용품부터 소형가전까지 건강한 일상을 함께하는 종합생활가정용품 전문브랜드 테팔이 슬림한 디자인으로 더 편리하고, 쾌적한 조리를 도와주는 1구 인덕션 레인지 ‘에브리데이 슬림(모델명:IH2108)’을 출시했다. 최근 1~2인 가구가 증가하면서 식탁에서 바로 조리해 즐길 수 있어 편리하고, 화상 위험과 유해가스 배출도 없어 안전한 인덕션 레인지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테팔은 최근 변화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얇은 두께와 다양한 사이즈의 쿡 웨어 사용이 가능해 편리한 1구 인덕션 레인지를 론칭했다. 테팔이 처음 선보이는 1구 인덕션 레인지 에브리데이 슬림은 기존 자사 제품 대비 최대 30%* 더 슬림한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한다. 특히 제품 높이가 낮아 큰 솥을 올려놓거나 식탁에서 요리하기에 안정적이며 좁은 공간 걱정 없이 수납이 편리하다. 여기에 세련된 디자인으로 전골과 같은 손님 맞이용 요리와도 잘 어울려 활용도를 높였다. *자사 IH2018 대비 자동 조리용기 인식 기능으로 바닥 지름 10cm의 초소형 용기부터 28cm 볶음팬과 손님 맞이용 전골냄비 등 다양한 크기의 용기를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또한 최대 2100W의 강한 화력으로 단시간 조리가 가능하며 7단계 화력 및 온도 조절이 가능해 영양소 파괴는 최소화하고 맛과 식감을 더해주는 완벽한 요리가 가능하다. 테팔 에브리데이 슬림은 레시피에 따라 6가지 자동 모드와 수동 모드를 선택할 수 있어 소비자의 편의성을 더했다. 6가지 자동 모드에는 겉은 바삭하고 안은 촉촉한 구이 요리를 할 때 적합한 △터보 모드부터 △삼겹살(볶음) △튀김 모드 △죽 모드 △탕, 국, 찜 모드 △물 끓임 모드 등 집밥부터 가정간편식(HMR) 조리를 간편하게 도와주는 필수 기능을 담아 손 쉬운 조리가 가능하다. 여기에 다양한 안전장치로 화재나 화상 걱정없이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다. 과열 방지 온도센서가 상판의 온도를 감지해 과열 시 자동으로 전원을 차단해주며 제품 사용 직후 세라믹 상판이 뜨거울 시 LCD 화면에 ‘H’ 표시가 떠 알람 및 냉각팬이 작동되어 상판 열로 인한 화상 위험을 줄여준다. 이 외에도 직관적인 터치 슬라이드 방식의 화력 조절과, 타이머 기능, 청소가 편리한 견고하고 평평한 세라믹 상판 등 소비자를 세심하게 배려한 기능들이 돋보인다. 테팔 1구 인덕션 레인지 에브리데이 슬림은 전국 할인점, 가전양판점, 백화점, 온라인 쇼핑몰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테팔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읽고 일상생활을 보다 편리하고 풍요롭게 만들겠다는 사명 아래 소비자 중심의 경영 방침을 고수하고 있다. 2016년에 이어 2018년 2회 연속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수여하는 소비자 중심 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받으며, 소비자의 의견이 적극적으로 반영된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또한 폐기물 발생을 줄이고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소비자들이 오랜 기간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10년 수리 가능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6500개의 공인된 서비스 센터와 국내에는 약 44개소의 센터에서 수리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2012년도 이후 판매 제품의 97%가 본 서비스의 적용 대상이며, 서비스의 정확한 해당 여부는 10년 수리 가능 서비스 로고 혹은 Tefal 고객 센터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획ㆍ특집 | 조명진 기자 | 2019-04-10 07:32

콜러노비타 비데 지금 45 프로모션 진행건강한 삶을 생각하는 위생가전 전문 기업 콜러노비타가 봄을 맞이하여 8일부터 푸짐한 혜택의 ‘비데 지금 45(비데 지금 사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음 달인 5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콜러노비타의 방수비데 5개 모델을 대상으로 하며 긴 기간만큼이나 넉넉한 혜택을 제공한다. 기간 내 행사 품목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무료 방문 설치 혜택과 노비타 정품 이온 정수 필터 2개를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기본 혜택과 함께 구매 제품별로 물걸레 청소기, 화장지 등의 사은품도 추가로 받을 수 있어 큰 호응이 기대된다. 우선 ‘테라피 비데(BD-WD60)’, ‘컴포트 방수 탈취 비데(BD-N443)’ 모델을 구입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10만원 상당의 독일 기펠 물걸레 청소기가 함께 제공된다. 테라피 비데는 1개의 노즐로 3개의 물줄기 사용이 가능한 ‘3-WAY’노즐을 갖춘 모델로 최근 많은 인기를 끌고 있으며 컴포트 방수 탈취 비데는 국내 최초로 탈취와 방수 기능을 동시에 구현한 노비타의 대표적인 제품이다. 일반형 비데인 ‘스파 플러스 비데(BD-AE91)’와 ‘방수 컴포트 비데(BD-N431)’, ‘스마트 플러스 비데(BD-AE500)’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잘풀리는 집’ 화장지 12롤을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이 적용되는 노비타 비데 제품은 전 모델이 높은 판매량의 인기 상품인 가운데, 스파플러스 비데가 특히 눈길을 끈다. 지난해 11월 출시와 함께 인기를 끌며 콜러노비타 대표 상품으로 빠르게 자리 잡은 스파 플러스 비데는 기존의 앞뒤로만 움직이던 노즐에 좌우 움직임을 추가한 국내 최초 ‘3D 무브워시’ 기능이 적용된 모델로 더 넓고 세밀한 입체 세정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한 가지 노즐에서 세 가지 수류를 컨디션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3-WAY 노즐을 이용한 스파 모드는 온도와 수압을 달리한 2분간의 비데 스파 모드로, 사용자 컨디션에 따라 혈액순환 및 근육이완, 릴렉스 등 세 가지 모드를 선택하여 편안한 스파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노비타 비데는 최소 IPX4등급 이상의 방수 설계가 적용돼 모든 방향에서 물보라를 맞아도 정상적으로 작동한다. 특히 컴포트 방수비데와 컴포트 방수 탈취 비데는 IPX5등급의 방수 설계로 물청소도 간편하다. 여기에 방수비데의 리모컨은 IPX7등급의 완전방수로 고장 걱정이 없다. 국제 공인 방수 성능인 IPX는 숫자가 높을수록 방수 성능이 뛰어나다. 콜러노비타는 싱그러운 봄을 맞아 콜러노비타의 인기 제품들과 함께, 노비타 비데를 구매한 모든 고객이 실용적이면서도 기분 좋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봄맞이 욕실 새단장에 나서는 분들의 적극적인 반응을 기다리고 있다고 기대를 표했다. 한편 비데 지금 45 프로모션은 노비타의 온라인 스마트스토어 ‘노비타몰’과 오프라인 대리점을 비롯한 모든 노비타 비데 판매처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획ㆍ특집 | 조명진 기자 | 2019-04-10 07:31

이애리 청년Q. 어떻게 박 권사님을 만나서 복음을 알게 되셨나요?A. 처음에는 제가 방문과외 수업을 하러 왔는데 올때마다 매번 지교회 예배를 드리고 있는거에요 어렸을때부터 말씀운동하는 교회를 다니긴 했는데 대학생활 하면서 교회와 멀어지기 시작하면서 교회를 안다니고 있었거든요. 하루는 수업을 하는데 책상 위에 기도수첩이 올라와 있는거에요. 과외를 하면서 교회 다니는 집은 많이 가봤는데 말씀운동하는 교회 다니는 집은 처음이어서 수업 끝나고 어머님이랑 대화를 하면서 교회 다니시는지 물어봤어요.저도 어렸을 때부터 말씀운동하는 교회 다녔던 걸 이야기 하면서 그때 다시 박 권사님이 구원의 길 해주시고 다시 복음 듣고 그러고 나서도 몇 년 동안 신앙생활을 권사님이 오라고 하시면 갔었죠. 나의 그리스도를 만난건 2016년 합숙훈련 갔다오고 나서부터 진짜 나의 그리스도를 만나고 예수가 그리스도인 것이 나의 모든 문제 해결자임을 결론이 나고 신앙생활을 회복하게 되었습니다.Q. 나에게 그리스도란?(만나기 전과 후의 다른점)A. 나의 그리스도는 그 전에는 항상 나의 하나님, 나의 예수님이 아니라 부모님의 그리스도, 하나님이었어요. 어렸을 때부터 교회는 갔지만 재밌어서 가고 당연히 가야되니까 갔어요. 그러다 제가 세상 문화에 빠져 사단의 종노릇 하듯이 살다가 다시 그리스도를 만나고 나서 부터는 항상 같은 문제가 와요.세상에 있을 때나 지금이나 똑같은 문제가 오지만 그 문제를 통해서 내가 너무 힘들고 괴로운게 아니라 그 문제가 와도 나는 하나님과 함께 하고 그리스도와 함께 하기 때문에 행복하고 그 문제가 와도 그 문제를 통해서 하나님이 다른 길을 예비해놓으시고 하나님이 원하시는 무엇인가가 있기 때문에 그게 무엇일까? 생각하는 그 자체가 너무 기쁜거에요. 문제 와서 당연히 힘들고 괴롭고 슬프지만 그 문제 뒤에는 분명히 하나님의 계획이 있고 그 문제와 사건 속에서도 하나님이 모든 실수를 통해서 모든 일을 통해서 합력하여 선을 이루신다는 메시지를 항상 붙잡는 것이 나의 그리스도인거 같아요.Q. 중직자 권사님의 신앙생활을 보시고 감동 받거나 배울 점은?A. 제일 감동 받은 부분은 기다려주시는 것이에요. 제가 그것을 제일 못하거든요. 어떤 사건이나 문제가 생겼을 때 기다리거나 진짜 사건 터졌을 때 내 인본주의를 통해 사건을 해결하려는 것이 아니라 기도부탁하고 강단에서 뭐라고 말씀하시는지 들어보자고 하시면서 기다려주시는 것이요.Q. 추가로 더 해주실 말씀이 있으신가요?A. 하나님은 분명히 하나님이 택한 자녀에게는 계획이 있고 시간표가 있다고 하셨잖아요 저같이 어렸을 때 신앙생활하다가 세상에 물들어서 세상에 빠져있는 후대(렘넌트)들이 있을꺼에요. 그분들도 분명히 부모님들이 기도해주시면서 기다리고 계시면 그 기도배경이 응답으로 올꺼라고 생각합니다.조혜림 청년Q. 나에게 그리스도란?(만나기 전과 후의 다른점)A. 예전에는 사람을 의지하는게 정말 많았던거 같아요. 무슨 문제가 생기면 사람을 의지하고 그냥 무슨 상황이 생겨도 사람을 의지하고 그랬는데 지금은 교회에서 흘러나오는 복음 강단 말씀을 통해서 모든 상황과 내게 오는 문제에서 답이 나는거 같아요. 예전에는 뭔가 내 문제를 내가 해결하려고 내가 열심히 하다가 좌절하고 그것이 계속 반복이었는데 지금은 내가 문제가 생겼을 때 그 문제를 가지고 주일 예배에 가면 강단에서 그 문제에 대한 답이 흘러나오고 또 그리스도로 결론나게 하시고 그리스도로 내 모든 문제가 결론이 난다는게 예수님 믿기 전과 지금이 다른 점 같아요.Q. 중직자 권사님의 신앙생활을 보시고 감동 받거나 배울 점은?A. 그냥 정말 복음이다 예수는 그리스도다 그걸 저희한테 설명하시고 이해시키시는게 아니라 삶에서도 그렇고 제게 문제가 생겨서 권사님을 찾아갔을 때도 결론은 무조건 예수 그리스도인데 그게 언제나 어떤 문제를 만나도 그 결론이 제게 힘이 되요.옛날 같으면 무슨 문제가 생기면 사람들한테 가서 고민 상담하고 그랬을텐데 지금은 권사님한테 가면 권사님이 예수는 그리스도라고 결론 내주시고 권사님이 평소 신앙생활 하시는거 옆에서 봐도 권사님은 정말 하나님의 사람이구나! 정말 하나님 사랑하시는구나! 그걸 옆에서 증인처럼 볼 수 있는거 같아요.

기획ㆍ특집 | 이재훈 기자 | 2019-04-08 20:08

랭크업 88만원 정찰가 회사 홈페이지 솔루션 출시웹솔루션 개발업체 랭크업이 ‘회사 홈페이지 제작 솔루션’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테헤란로 역삼동에 위치한 홈페이지 제작업체인 랭크업은 2001년도에 설립돼 펜션, 여행사, 구인구직사이트, 인터넷신문, 부동산 홈페이지, 커뮤니티 등 100가지의 인터넷 비즈니스 모델을 웹솔루션화해 저렴한 홈페이지제작 비용으로 홈페이지를 제작할 수 있는 서비스를 18년째 하고 있다. 홈페이지 제작 비용은 88만원으로 12개월 웹호스팅과 모바일 홈페이지, 홈페이지 유지보수 비용이 포함됐다. ‘회사 솔루션’은 사업 분야, 운영목적 등 비즈니스 특성에 맞게 회사홈페이지를 운영할 수 있는 빌더 형 솔루션으로 회사의 PR과 제품들을 홍보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업종별 특성에 따라 맞춤 기능이 제공되는 인테리어, 치과, 피부과, 요식업, 교회, 요양원, 어학원, 호텔, 웨딩컨설팅, 부동산 등 홈페이지를 제작할 수 있는 홈페이지 제작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랭크업은 개발이 복잡한 각종 홈페이지 제작 시 랭크업의 솔루션을 활용하면 전문 지식이 없어도 홈페이지 특성에 맞게 제공되는 맞춤 기능을 이용해 누구나 쉽게 홈페이지를 제작하고 효율적으로 관리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기획ㆍ특집 | 조명진 기자 | 2019-04-08 08:30

브레빌 신제품 파운틴 콜드 XL 주서기 BJE830바쁜 현대인에게 아침은 전혀 여유롭지 못한 시간이다. 힘들게 눈 뜨자마자 출근 준비에 여념이 없고 아침 식사의 중요성을 알면서도 대부분 거르는 게 일상이다. 농림축산식품부 조사에 따르면 아침식사를 하지 않는 서울 시내 직장인 700명은 ‘빠른 출근 시간(28.7%)’, ‘수면시간 확보(27.9%)‘ 등 시간상의 문제로 아침을 거르지만 ‘아침밥이 건강에 도움되는 사실을 알고 있다(70.3%)’고 답했다. 이렇게 ‘아침 식사 딜레마’에 빠진 바쁜 현대인을 위해 호주 프리미엄 주방가전 브랜드 브레빌(Breville)이 신제품 파운틴 콜드 주서기 2종(BJE 430, BJE 830)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가족에게 필요한 하루 영양이 담긴 많은 양의 채소와 과일을 물처럼 가볍게 마실 수 있다면 얼마나 간편할까. 브레빌 신제품 주서기 2종(BJE430, BJE830)은 빠르고 간편하면서도 과일 또는 채소 고유 원액을 그대로 살린 리얼 주스 착즙을 위한 기술이 집약되어 있다. 내구성과 힘이 좋아 고장 발생이 덜한 고성능 유니버설 AC모터가 과일과 야채류를 고속으로 착즙한다. ‘콜드 스핀 테크널러지’를 반영한 브레빌만의 특유한 스테인리스 스틸 커팅 디스크가 착즙 시 1℃ 이내로 열발생을 방지, 영양소 파괴를 줄여 비타민, 미네랄, 식물성에너지인 파이토케미컬, 효소 등 건강에 필수적인 영양소와 재료 본연의 맛을 최대한 살려준다. 브레빌만의 특장점인 84mm의 넓은 재료 투입구는 사과나 당근 등 크고 단단한 재료를 잘게 다듬는 등 별도의 손질 필요 없이 통째로 빠르게 착즙한다. 주서기의 최상위 모델인 BJE830은 이보다 더 넓어진 88mm의 투입구로 재료 통째로 착즙해 재료의 산화방지, 더 많은 양의 주스를 추출한다. 두 제품 모두2리터 용량의 주스 보관용기와 3.4리터의 펄프 바스켓을 갖추고 있어 한 번에 많은 양의 주스 착즙이 가능하다. 주스 보관 용기는 마개에 고무가 둘러져 있어 공기 유입을 막아 주스의 산화를 방지한다. 세척 시 커팅 디스크와 바스켓 부분이 함께 분리되며 디스크 전용 수세미로 안전하고 편리하게 세척할 수 있다. 어린 자녀들이 사용할 때에도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도록 착즙기가 올바르게 장착되어야 작동되는 안전 락(Safety LOCK) 기능을 더했다. 파운틴 콜드 주서기 BJE430은 분당 최대 1만번 회전하는 모터가 빠르게 리얼 주스를 착즙하며 간단한 스위치로 2단계 속도 설정이 가능하다. 단단한 복숭아나 양배추는 High, 오렌지나 귤은 Low 모드를 통해 알맞게 착즙할 수 있다. 과투입 방지를 위한 LED표시등도 있어 착즙 상태를 눈으로 쉽게 확인 가능하다. 파운틴 콜드XL 주서기 BJE830은 분당 최대 1만2000번 회전하는 모터로 빠른 착즙은 물론 Quite, Fast, Boost의 간단한 3가지 모드 설정도 가능하다. Quite모드는 기존 제품 대비 30% 이상 소음을 줄여 조용한 것이 특징이며 시트러스 또는 감귤류 과일 등 부드러운 재료를 착즙할 때 적합하다. Fast 모드는 샐러리나 오이 같은 과채류에 효율적이며 Boost 모드는 당근이나 사과 같은 단단한 과일을 빠르고 강한 힘으로 착즙한다. 다이얼을 부드럽게 돌려 속도와 강도를 더욱 세밀하게 조절할 수 있다. 투입구의 크기는 88mm로 큼지막한 사과가 한 번에 들어갈 정도다. BJE830은 부엌 공간의 인테리어와 활용도를 높이기 위한 디자인도 반영됐다. 브레빌 시그니쳐인 풀 스테인리스 바디와 함께 기존에 가로로 놓여져있던 펄프 바스켓을 뒤로 배치해 세련되고 컴팩트한 주서기로 탄생했다. 브레빌 신제품 주서기 2종은 전국 유명 백화점 및 플래그십 스토어 알라카르테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주서기 2종을 보다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브레빌 백화점 프로모션도 4월 1일부터 31일까지 전국 유명 백화점에서 진행 중이다. 할인 품목과 사은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획ㆍ특집 | 조명진 기자 | 2019-04-08 08:27

수려한 진생 에센스 대용량 유채 에디션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봄을 대표하는 제주 유채꽃을 디자인에 담은 ‘수려한 진생 에센스 대용량 유채 에디션 기획세트’를 선보였다. 수려한이 전개하는 2019년 캠페인 ‘K-헤리티지’의 일환으로 출시된 이 에디션은 한국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풍경을 재해석해 한국의 미를 감각적이고 현대적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에디션은 수려한의 대표 제품인 ‘진생 에센스’의 용량을 기존보다 2배 증량하고 유채꽃의 생기로운 옐로우 컬러를 제품 용기에 적용해 한층 화사한 디자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피부의 다양한 노화 고민을 다스려주는 ‘진생 크림’과 한국의 대표적인 명소인 제주도의 유채꽃 및 하늘을 수채화 화법으로 담은 유채 에디션 스페셜 파우치까지 기획 세트로 구성해 소장 가치를 더했다. ‘진생 에센스’는 지리산 자연삼에서 귀하게 추출한 성분을 함유했으며 기초부터 매끄럽고 탄력 있는 피부를 선사해 준다. 특히 사용 후 다음날부터 촉촉한 보습과 피부 속부터 나오는 윤기를 더해주며, 거칠고 푸석거리는 피부결 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주름을 케어해줘 보석처럼 빛나는 동안 피부를 경험할 수 있는 토탈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기획ㆍ특집 | 조명진 기자 | 2019-04-08 08:04

CJ제일제당 더건강한햄 신규 브랜드 광고CJ제일제당이 국내 대표 냉장햄 브랜드 <The더건강한>의 신제품 ‘The더건강한 통목살 스테이크’를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The더건강한 통목살 스테이크’는 신선한 통목살을 12시간 저온 숙성해 진한 육즙과 식감을 살린 제품이다. 참나무로 훈연해 육질 사이 사이에 깊은 풍미가 배도록 했다. 두툼한 굵기로 목살 스테이크의 외형을 구현했다. 전분, 보존료(소브산칼륨), 에리토브산나트륨 등 3가지 무첨가로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제품을 통으로 노릇하게 구워 밥과 채소 샐러드 등을 곁들이면 근사한 메인 디쉬가 완성돼 한끼 식사로 손색이 없다. 반찬이나 쌈, 면 토핑은 물론 캠핑 바비큐나 안주 등 다양한 메뉴로 활용 가능하다. 에어프라이어를 활용하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목살 스테이크가 완성된다. 대형마트 등에서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7980원(350g 기준)이다. 신제품 출시에 맞춰 <The더건강한> 브랜드의 광고도 새롭게 선보였다. ‘The더건강한 통목살 스테이크’와 지난해 출시한 ‘The더건강한 통삼겹 스테이크’를 앞세워 이현이를 모델로 ‘새로운 미트(Meat)를 만나다, Nice to {MEAT} you’ 콘셉트로 제작됐다. ‘통으로 풍미를 더한 The더건강한 통삼겹 스테이크’, ‘통으로 식감을 살린 The더건강한 통목살 스테이크’ 등의 문구를 통해 제품의 특장점을 강조했다. CJ제일제당은 소비자들의 육가공 소비 패턴 변화에 초점을 맞춰 이번 제품을 출시했다. 소비자들이 햄/소시지를 아이들 반찬이나 간식용으로 활용했던 과거와 달리, 메인 디쉬는 물론 한끼 식사로까지 활용 가능한 제품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진 최근 추세를 반영했다. 특히 메인 요리로 활용할 수 있는 제품 중에서도 외식에서 주로 소비하던 메뉴에 대한 니즈에 맞춰 목살 스테이크 메뉴를 선보였다. CJ제일제당은 광고 온에어를 중심으로 한 브랜드 캠페인은 물론, 대형마트 시식행사, 소비자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를 통해 ‘The더건강한 통목살 스테이크’와 ‘The더건강한 통삼겹 스테이크’를 ‘메인 디쉬로 즐길 수 있는 대표 육가공 제품’으로 자리매김시킨다는 전략이다. CJ제일제당은 HMR 소비 확대로 편의성과 효율성을 중시하는 소비 성향이 짙어지면서 여러 반찬을 준비하기 보다는 하나의 요리만 준비하는 ‘원밀(One-Meal)형’ 메뉴 취식 추세가 강해졌다며 앞으로도 <The더건강한> 브랜드를 앞세워 트렌드와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육가공 소비 문화 창출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기획ㆍ특집 | 조명진 기자 | 2019-04-05 09:29

레드페이스 코지 니트 슬립온어느덧 본격적인 꽃놀이 시즌이 다가왔다. 최근에는 산과 바다 등 아름다운 자연과 봄꽃이 조화로운 트레킹 코스가 봄꽃 명소로 인기가 높다. 봄시즌 장시간 걷는 여행을 할 때는 무엇보다 발의 피로를 경감시켜주는 편안한 기능성 신발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가 봄 시즌 소비자들에게 쾌적한 워킹 컨디션을 제공하는 니트 슈즈 2종을 선보인다. 레드페이스가 선보인 니트 슈즈로는 ‘PFS 아이콘 니트 워킹화’와 ‘코지 니트 슬립온’이 있다. ‘PFS 아이콘 니트 워킹화’는 레드페이스만의 독자적 기술인 ‘퍼펙트 핏 시스템(PFS)’이 적용된 워킹화로 발을 안정적으로 감싸주는 착용감을 제공하며, 퍼펙트 핏 폼 인솔을 사용해 쿠션성과 쾌적함이 뛰어나다. 또한 갑피 부분에 니트 소재를 적용해 발과의 일체감을 높이고 우수한 경량성과 통기성을 자랑한다. 장시간 걸어도 발의 피로도를 경감시켜주고, 우수한 통기성으로 오랜시간 착용하고 있어도 쾌적한 컨디션을 유지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 접지력이 뛰어난 콘트라 릿지 프로 워킹 아웃솔을 적용해 산길이나 아스팔트 등 다양한 지형에서도 안정적인 보행을 돕는다. 단거리 산행과 트레킹, 트레일 워킹은 물론, 평상시 가벼운 운동을 할 때 착용해도 좋다. 남녀공용 로우컷 워킹화로, 색상은 스타일링이 간편한 차콜, 네이비가 있고, 산뜻한 봄 기운을 담은 핑크 색상이 추가됐다(가격 6만9000원). ‘코지 니트 슬립온’은 트레일 워킹이나 여행지뿐만 아니라 일상에도 데일리슈즈로 편안하면서도 멋스럽게 착용하기 좋은 기능성 슬립온이다. 니트 소재를 적용해 경량성과 통기성을 갖추고 있어 보다 쾌적한 워킹 컨디션을 제공한다. 귀엽게 느껴질 수 있는 디자인임에도 불구하고 콘트라 릿지 프로 워킹 아웃솔을 적용해 산길 뿐만 아니라 아스팔트에서도 접지력과 내구성이 뛰어나다. 슬립온 타입으로 발등 부분이 신축성있는 소재로 되어 있어 신고 벗기 쉬운 것이 특징이다. 색상은 네이비 핑크, 차콜, 레드 4가지가 있다(가격 5만9000원). 레드페이스는 걷기 운동은 환경이나 장소에 크게 구애받지 않는 운동으로 바쁜 현대인들의 일상생활에 자연스럽게 자리 잡았다며 올봄 기능과 스타일을 갖춘 기능성 니트 슈즈를 착용해 최상의 컨디션으로 워킹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기획ㆍ특집 | 조명진 기자 | 2019-04-05 08:48

신일 홍보모델 한고은과 스마트 체중계따스한 날씨로 옷차림이 가벼워지는 봄이 찾아오면서 몸매 관리에 나서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자칫 무리한 다이어트는 건강을 해칠 수 있다. 이에 종합가전 기업 신일이 체중은 물론 건강관리가 가능한 ‘스마트 체중계’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체중 △체질량지수(BMI) △지방율 △근육량 △체수분률 △내장지방 △골량 △기초대사량(BMR) △표준체중 △단백질률 △신체유형 △신체점수 △피하지방률 △비만등급 등 14가지 신체 기록 데이터를 측정할 수 있다. 관련 정보는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신일 스마트 체중계 프리미엄’과 블루투스를 연동해 파악할 수 있고, 신체 변화 수치를 그래프로 분석해 전반적인 건강상태를 점검할 수 있다. 제품 상판에는 4개의 메탈패드와 하단에는 4개의 고감도 센서를 장착해 몸무게 오차 범위도 최소화했다. 체중계에 올라서면 전원은 자동으로 켜지고, 미사용 시에는 자동 차단된다. 또한 화이트 컬러의 슬림 디자인을 채택해 보관도 용이하다. 해당 제품은 온라인 유명 쇼핑몰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5월부터는 삼성헬스 앱과도 연동될 예정이다. ◇제품 정보 · 모델명: SHM-D200AK · 가격: 온라인 최저가 3만3000원대 · 무게: 1.2kg · 사이즈: 280*280*24mm 

기획ㆍ특집 | 조명진 기자 | 2019-04-05 08:38

AJ파크와 카모아 업무협약식 체결주차 관제 전문기업 AJ파크가 전국 렌터카 예약 앱 카모아와 전국 중소렌터카 업체를 위한 주차장 및 주차 관리시스템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AJ파크와 카모아는 이번 업무협약으로 △전국 중소렌터카 사업자에 차고지 운영 노하우 교육 △카모아와 제휴 된 전국 렌트카 업체 차량에 주차할인 제공 △실차고지, 인가형차고지 제공 등의 사업을 공동으로 추진하기로 했다. 우선 AJ파크는 카모아에 입점한 전국 중소렌트카 업체 차량에 대해 일괄 할인을 제공하기로 했다. 예를 들어 카모아에서 렌터카를 예약한 고객은 전국 AJ파크 주차장을 할인받아 이용할 수 있다. AJ파크는 이번 제휴를 통해 주차전문기업 AJ파크와 모빌리티 스타트업 카모아 간의 호혜적인 사업을 할 수 있게 됐다며 카모아에 입점된 전국 100여개의 우수 중소렌트카 업체가 피부로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주차장과 차고지 운영과 관련된 노하우를 공유하는 등, 차량 공유 시장을 함께 키워나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카모아 서비스를 운영하는 (주)팀오투 성장근 이사는 “스타트업이 대기업 또는 중견기업과의 제휴를 망설이는 경우가 많다. 카모아는 AJ파크와 제휴를 통해, 우수하지만 노하우가 다소 부족한 전국 중소렌트카 업체가 대기업 렌트카 수준으로 도약하는데 일조하고 싶다. 대기업과 스타트업 간 제휴는 어려운 점이 많은데 AJ파크가 열린 마음으로 사업을 추진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카모아 앱에서 전국 AJ파크 주차할인 서비스는 4월부터 정식 시작될 예정이다. 

기획ㆍ특집 | 조명진 기자 | 2019-04-04 08:49

CJ푸드빌 빕스가 출시한 봄날의 제주를 담은 바비큐 아일랜드 신메뉴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빕스(VIPS)가 ‘미트(고기)·씨푸드·과일’ 등을 감칠맛 나게 구운 BBQ 메뉴와 싱그러운 한라봉 테마 신메뉴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빕스는 ‘봄날의 제주를 담다, 바비큐 아일랜드(BBQ Island)’라는 콘셉트로 진한 풍미와 꽉 찬 육즙을 함유한 BBQ 메뉴 9종과 제주를 대표하는 과일인 한라봉을 테마로 한 상큼한 디저트 메뉴를 선보인다. 대표 BBQ 메뉴인 ‘골든 포크 바비큐’는 새콤달콤한 시트러스 소스를 발라 구운 통삼겹으로 쫄깃한 식감이 일품이다. ‘학센 바비큐’는 독일 전통식 족발 구이로 함께 제공하는 ‘또띠아’에 싸서 즐기면 이국적 풍미를 느낄 수 있다. ‘갈비맛과 핫칠리맛 로스트 치킨’은 바삭하게 구운 닭고기에 감칠맛 나는 갈비맛과 매콤한 핫칠리맛 소스를 버무려 취향 맞춤으로 제공한다. 그 밖에 씨푸드 메뉴로 든든한 ‘통연어 바비큐’와 인기만점 ‘스파이시 슈림프 바비큐’를, 과일 메뉴로는 사과와 복숭아를 구운 ‘애플&피치 바비큐’와 이색 한라봉 구이인 ‘한라봉 바비큐’를 선보인다. 또한 싱그러운 맛과 비주얼로 화사한 제주의 봄을 그대로 전달하는 ‘한라봉 디저트’도 준비했다. ‘한라봉 구움 치즈 케이크’는 신선한 한라봉을 올려 구워 시트러스 풍미를 더한 이색 치즈 케이크이다. ‘한라봉 스폰지 케이크’는 스폰지 케이크 위에 생크림과 한라봉 과육을 올려 내며, 마카롱 코너에는 한라봉의 풍미를 제대로 느낄 수 있도록 ‘한라봉 필링(크림)’을 제공한다. 음료로 즐길 수 있는 ‘한라봉 요거트 드링크’도 내놨다. 평일 런치 및 디너/주말 제공 메뉴는 빕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내 인생의 봄날을 담다’라는 메시지가 적힌 사진 촬영용 프레임을 각 테이블 마다 비치하고, 프레임 안에 이번 신메뉴를 놓고 사진을 찍어 ‘#빕스#빕스타그램#바비큐아일랜드’ 등의 해시태그를 걸어 개인 SNS에 올리면 에이드 또는 생맥주 1잔(성인 한정)을 증정한다. 빕스는 외식과 나들이 등이 본격화 되는 4월을 맞아 든든한 BBQ 메뉴와 봄 내음 가득한 한라봉 메뉴를 출시한다며 생동하는 봄의 기운을 느끼며 가족·친구·연인과 풍성한 메뉴로 외식을 원한다면 빕스가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기획ㆍ특집 | 조명진 기자 | 2019-04-04 08:46

  • 단체명(법인명) : 한국언론사연합회
  • 고유번호 : 122-82-81046
  • 제호 : 뉴스넷(News Net)
  • 등록번호 : 서울 아 00654
  • 등록일 : 2008-09-08
  • 발행인 : 이관민
  • 기사배열자 : 오재현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관민
  • 기사제보: desk@newsnet.or.kr
  • 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회대로76길 18 (오성빌딩) 1103호
  • TEL : 02-725-1114
  • FAX : 02-725-8115
  • 뉴스넷(News Net)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08 뉴스넷(News Net). All rights reserved. mail to top@egn.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