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편집 : 2018-11-19 17:04 (월)
공고 한국언론사연합회는 국가홍보 & 경제문화 월간지 “공감코리아”를 발행합니다.
오늘의 주요뉴스
시골투어, 양산의 관광명소 홍보를 위한 팸투어 개최

시골투어가 실시한 대한민국 국가대표 여행지 양산 팸투어 현장 주식회사 수요일(대표이사 김혜지)이 경남 양산시(문화관광과)와 함께 ‘대한민국 국가대표 여행지 양산’ 팸투어를...

속보
기사 (1,166건)

골프장 토털서비스 기업인 골프존카운티가 에어모션 나스모 시스템을 출시했다골프장 토털서비스 기업인 ㈜골프존카운티(대표이사 서상현)가 골프장에 적용되었던 기존의 필드 ‘나스모(나의 스윙 모습)’의 화질과 편의성을 획기적으로 업그레이드한 ‘에어모션(AirMotion)’ 나스모 시스템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에어모션’ 나스모 시스템은 골퍼들의 스윙모습을 풀HD급 슈퍼슬로우모션영상으로 촬영 및 제공하기 위해 골프존카운티가 자체적으로 개발하였으며, 삼성전자의 갤럭시 S9+ 스마트폰과 골프존카운티와 유라이크가 공동개발한 앱이 적용됐다. 에어모션 나스모 시스템에는 초고화질 슈퍼슬로우영상 촬영이 가능한 삼성전자의 갤럭시 S9+ 스마트폰이 탑재되어 골퍼의 스윙 모습을 Full HD급의 고화질 영상으로 촬영 및 저장이 가능하다. 에어모션 나스모 시스템은 골프장 티박스 위의 앞면, 뒷면, 측면에 배치되어 골퍼의 생생한 스윙 모습을 입체적으로 촬영할 수 있다. 골퍼는 필드에서 바로 자신의 바로 스윙모습을 확인할 수 있으며 이후 저장된 영상은 스마트폰앱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유선통신망이나 전원선이 필요없는 LTE 통신기술과 골프존카운티가 자체 개발한 독립형(Stand-Alone type) 하드웨어가 적용되어 필드에서도 운반과 관리가 편리한 장점이 있다. 특히 에어모션으로 촬영된 프로골퍼들의 스윙영상이 GOLF 채널에 제공되어 이번 KPGA 투어 챔피언십 중계방송에 사용될 정도로 영상의 화질이 우수하고 자세하기 때문에 향후 다양한 골프 중계 방송에도 활용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또한 골퍼들이 필드에서 스마트폰을 활용하여 자신이나 동반자의 스윙 모습을 촬영해주는 번거로움 없이 자신의 스윙 영상이 편리하게 촬영되기 때문에 라운딩 도중이나 향후 연습 중에도 자신의 스윙 자세 교정 및 실력 향상에 도움을 줄 것으로 주목받고 있다. 골프존카운티 IT솔루션팀 김민준 팀장은 “골프존카운티는 골퍼의 실력 향상과 즐거운 라운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인 골프장운영 시스템 및 새로운 콘텐츠 개발에 힘쓰고 있다”며 “이러한 결과물로 탄생한 ‘에어모션’ 나스모를 통해 앞으로 더욱 즐겁고 스마트한 골프 환경을 제공해 드리겠다”고 개발 배경을 밝혔다. 에어모션은 현재 골프존카운티 순천에서 우선적으로 사용되고 있으며, 점차 골프장 적용을 전국적으로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에어모션’ 나스모 시스템의 자세한 내용은 골프존카운티 문의 또는 유라이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획ㆍ특집 | 장영록 기자 | 2018-11-15 08:54

쟈뎅 아워티 2종35년 원두커피 전문 기업 쟈뎅(대표 윤상용)이 프리미엄 블렌딩티 제품 ‘아워티(Our Tea, 이하 아워티)’ 2종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신제품 아워티는 ‘레몬 얼그레이 티’와 ‘오렌지 자몽 블랙티’ 2종으로 출시됐다. 이 제품은 세계 3대 홍차로 유명한 스리랑카 우바산 홍차 잎 만을 사용한 티백에 생과육 착즙 결정체로 만든 과즙을 담은 신개념 블렌딩 티이다. 20시간 이상 천천히 건조시킨 말린 생과일이 함께 들어있으며, 홍차 잎과 과즙의 비율이 완벽한 밸런스를 유지해 집에서도 전문점 못지않은 높은 퀄리티의 티를 즐길 수 있다. 최적의 추출 퀄리티를 위해 티백용 필터 전문 기업 ‘오키(OHKI)’와 함께 공동 연구 개발한 티백을 사용한 점도 특징이다. 오렌지 자몽 블랙티는 산뜻한 오렌지에 자몽의 달콤 쌉쌀함과 우바 홍차의 깊은 풍미를 블렌딩했다. 레몬 얼그레이 티는 얼그레이 홍차에 이스라엘산 레몬 과즙을 넣은 제품으로 얼그레이의 향과 레몬 과즙의 은은하면서도 상큼하게 즐길 수 있다. 뜨거운 물 200ml를 부은 후 3~5분 동안 티백을 10~20회 흔든 뒤 티백을 건져내고 과일과 함께 달콤하게 즐기는 방법을 추천한다. 11월 말부터 쿠팡, 위메프, 티몬 등 온라인 마켓 및 쟈뎅샵에서 구매 가능하며, 추후 오프라인숍도 추가 입점될 예정이다. 가격은 4개입 한 박스에 5900원이다. 윤상용 쟈뎅 대표는 “원두커피 전문 기업 쟈뎅이 커피 분야에서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홍차와 과일을 접목시킨 신개념 블렌딩 티를 선보인다”며 “진짜 과일을 사용해 부드럽고 향긋한 내추럴 티의 맛을 구현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만큼 홈카페 메뉴로 사랑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아워티는 8일부터 11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2018 서울카페쇼에서 선공개됐으며, 준비한 2만개 제품이 모두 완판되며 뜨거운 호응을 얻기도 했다.

기획ㆍ특집 | 장영록 기자 | 2018-11-14 08:44

CJ제일제당이 선보인 계절어보 신제품 3종CJ제일제당이 HMR 수산캔 전문 브랜드 ‘계절어보’의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12일 밝혔다. 외식에서 즐기던 수산물 요리를 다양한 캔 제품으로 출시해 HMR 트렌드에 맞춘 ‘맛있는 캔 간편식 시장’ 성장을 주도하겠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출시한 계절어보 신제품은 모두 3종으로 ‘계절어보 바로먹는 매운 큰꼬막’ 안주형 제품 1종과 ‘계절어보 바로먹는 황태구이’와 ‘계절어보 바로먹는 북어채무침’ 등 반찬형 제품 2종이다. 꼬막, 명태 등 외식에서 안주나 반찬으로 즐기던 수산물 요리들을 캔 제품으로 메뉴화해, 바쁜 일상에 요리할 시간이 없을 때나 캠핑이나 낚시 등 아웃도어 활동 등에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계절어보 바로먹는 매운 큰꼬막은 꼬막 비빔밥으로 유행이 된 꼬막무침이 캔에 담긴 안주형 제품으로 화끈한 매운맛의 부드러운 큰꼬막과 아삭한 죽순채가 어우러져 혼술 안주에 제격이다. 계절어보 바로먹는 황태구이는 직화로 구워 포슬포슬하고 고소한 황태의 풍미를 살린 제품으로 고추장, 마늘, 볶음 대파기름 등으로 맛을 낸 매콤달콤한 특제소스가 쌀밥과 잘 어울려 밥반찬으로 좋다. 계절어보 바로먹는 북어채무침은 북어를 한입 크기로 찢어 고추장과 물엿으로 맛을 낸 양념에 참기름을 더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밑반찬 제품이다. 국내 수산캔 시장(참치캔 제외)은 2017년 닐슨 데이터 기준 약 1500억원 규모로 최근 몇 년간 정체기에 머물러 있다. 수산물 캔 제품이 편리하지만 신선도가 떨어지는 저가 이미지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기 때문이다. 반면 일본과 유럽 등 선진국에서는 다양한 어종의 캔 제품과 식문화가 발달돼 있다. 일본은 가리비, 새우, 갯가재, 관자, 정어리 등 다양한 원물의 편의 메뉴형 제품들이 가정 내 요리 소재나 직접 취식용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유럽에서는 해산물 요리가 유명한 포르투갈, 스페인 등지를 중심으로 수산물 캔 제품과 브랜드가 발달해 있으며 기념품과 선물로도 각광받아 수산캔 전문 스토어가 성업 중이다. CJ제일제당은 최근 1인가구 증가 추세와 가정간편식 시장 성장에 따라 국내도 서구처럼 손질과 보관이 어려운 다양한 수산물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캔 제품에 대한 소비자 니즈가 증가할 것으로 보고 믿고 먹을 수 있는 수산캔 품질력 확보와 향상을 위한 R&D에 집중해왔다. 수년간의 연구개발 끝에 비린내 제어 기술과 멸균 기술을 확보하고 따서 바로 먹어도 비리지 않고 늘 맛있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을 구현했으며, 향후 다양한 라인업 확장이 가능한 기술력 또한 갖추고 있다. 이번 신제품 3종 출시로 CJ제일제당 계절어보는 안주형 2종(직화골뱅이, 매운 큰꼬막), 반찬형 6종(매운꽁치, 간장꽁치, 고추연어, 마요연어, 황태구이, 북어채무침), 요리형 3종(무침용 맛골뱅이, 남해안 큰꼬막, 연어 오리지널)으로 총 11종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 배소현 CJ제일제당 계절어보 브랜드매니저는 “간편함과 맛품질을 동시에 추구하는 소비자 트렌드에 따라 수산물을 간편하면서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수산캔 제품에 대한 소비자 니즈 역시 점점 높아질 것”이라며 “안주와 반찬으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계절어보를 앞세워 정체기에 있는 수산캔 시장을 맛있는 캔 간편식 시장으로 새롭게 개편하고 국내 대표 수산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CJ제일제당 계절어보 소비자가격은 바로먹는 매운 큰꼬막과 계절어보 바로먹는 황태구이는 3980원(각각 120g, 80g), 계절어보 바로먹는 북어채무침은 3480원(80g)이며 대형마트, 온마인몰 등지에서 구입가능하다.

기획ㆍ특집 | 장영록 기자 | 2018-11-12 10:34

파세코 겨울 계절 가전 제품종합 가전 전문 기업 파세코(대표이사 유일한)가 겨울을 맞아 에코 카본(CARBON) 전기히터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에 국내 유일한 히터 제품 풀라인 업 구축 업체로 거듭났다. 파세코는 기존에 캠핑용, 야외용, 업소용, 농가용 제품만을 생산 및 판매하고 있었으나, 이번 에코 카본 히터 신제품 출시를 통해 가정용 히터 제품까지 커버리지를 확대하게 됐다며 현재 국내에 히터 제품 전 분야를 직접 생산하고 있는 업체는 파세코뿐이라고 밝혔다. 또한 45년간 세계 및 국내 난로 시장 점유율 1위인 파세코의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종합 히터 전문 브랜드로서 입지를 더욱 굳건히 하겠다고 덧붙였다. 신제품 에코 카본 히터는 최첨단 카본 소재를 채택해 소비 전력 대비 난방 효과가 뛰어나고, 안전장치 또한 글로벌 시장 수준이다. 지금부터 겨울철은 물론 3월 간절기까지 전기세 걱정 없이 사용하기 좋다. 이 제품은 파세코만의 히터 기술력과 노하우를 기반으로 설계된 3중 반사판 히팅 기술이 적용됐다. 특히 블랙(PEH-HTC8050G) 색상의 경우, 최대 소비전력 490W로 최대 1000W의 발열 효과를 낼 수 있어 전기세 절감 효과가 뛰어나며, 보관용 가방도 기본 구성으로 포함되어 있어 더욱 편리하다. 또한 순도 99.9% 이상의 카본을 사용해 전원을 켜면 예열 시간이 필요 없이 바로 발열이 가능하고, 냄새나 연기가 없어 가정 및 사무실과 개인용으로 최적화 된 제품이다. 그 외에도 열 손실을 최소화하고 열기를 더 멀리 보낼 수 있도록 원형으로 제작됐으며, 디자인 또한 컴팩트해 실내 어디에서나 어울린다. 무게는 2.46kg로 가벼워 여성도 쉽게 옮길 수 있고, 좌우로 90도 자동 회전, 상하 20도 수동 회전이 가능해 원하는 방향 어디로든 온기를 보낼 수 있다. 안전장치 또한 세계 시장 수준으로 적용됐다. 타이머 상관없이 10시간 사용 시 자동으로 전원이 꺼지는 △자동 OFF 기능, 120도 이상 과열 시 자동으로 전원이 꺼지는 △안심온도센서, 194도 이상 과열 시 자동으로 퓨즈가 끊어지며 작동이 멈추는 △과열방지퓨즈, 제품이 넘어질 경우 자동으로 전원이 꺼지는 △전도소화장치까지, 언제 어디서나 안전할 수 있도록 4중 안전 장치가 구현돼 있다. 제품은 블랙(PEH-HTC8050G)과 화이트(PEH-HTC8080W) 2색상으로, 블랙 색상은 홈쇼핑에서, 화이트 색상은 하이마트 매장에서 만날 수 있으며, 두 제품 모두 인터넷 쇼핑몰을 통해서도 구입이 가능하다. 프리미엄 블랙(보관가방 포함) 제품은 18일(일) 아침 6시에 GS홈쇼핑에서 생방송 판매한다. 한편 파세코는 45년간 석유심지난로를 시작으로 매년 캠핑히터, 팬히터, 로터리히터, 가스캐비넷히터, 토페도히터(열풍기), 튜브히터, 석영관히터, PTC히터를 출시하며 꾸준히 라인업을 강화해 왔다.

기획ㆍ특집 | 장영록 기자 | 2018-11-12 10:32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1~2인이 먹기 적당한 양의 한 끼 과메기를 판매한다올해 편의점에서 1인이 한 끼 즐기기 적당한 양의 농수축산물이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으면서 과메기까지 출시됐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1~2인이 먹기 적당한 양의 ‘한 끼 과메기’를 판매한다. GS25가 판매를 시작한 과메기는 주산지인 포항 구룡포에서 꽁치를 해풍에 밤낮으로 건조시켜 특유의 감칠맛이 살린 상품이다. 5마리가 손질되어 있으며, 동봉된 초고추장과 함께 바로 취식이 가능하다. GS리테일 수산식품 담당 MD는 찬바람이 불어오기 시작하면 과메기를 찾는 고객이 많지만 식당이나 마트에서는 최소 2~3인분이 대부분인 것에 주목했다. 1인 가구 고객이 제철을 맞아 한 번쯤 맛 보고 싶지만 그 양과 가격이 부담스러웠던 것에 착안해 가까운 편의점에서 부담없이 구매할 수 있는 양과 가격의 과메기를 출시하게 된 것. 가격은 7900원이다. 이번에 과메기를 자신 있게 선보이게 된 것은 삭힌 홍어가 올해부터 갑자기 인기를 얻기 시작한 덕분이다. 삭힌 홍어는 5년 전부터 판매해 오던 상품인데, 2017년 500여점포에 불과했던 판매 점포가 올해 7천여 점포로 늘어나면서 고객들에게 호응을 끌고 있다. 실제로 지난 10월 한 달 동안 3만개가 판매되었으며, 꾸준히 판매가 늘어나고 있다. 가격은 6900원이다. GS25는 가까운 편의점에서 한 끼 분량으로 소포장 된 농수축산물을 구매하는 고객이 늘어나는 만큼 기존에 없었던 소포장 상품을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실제로 올해 GS25가 한 끼 채소, 한 끼 젓갈, 한 끼 스테이크, 소포장 과일 등을 선보여 인기를 끌면서 1월부터 11월 9일까지 전년동기대비 신선식품 카테고리 매출이 58.2% 증가했다. 이는 지난 해 증가율 보다 2배 이상 높은 수치로 이러한 트렌드는 지속될 것으로 GS25는 예상하고 있다. GS25가 다양한 소포장 농수축산물을 지속 선보일 수 있는 것은, GS수퍼마켓에 신선 가공식품을 제공하는 협력업체 인프라 덕분이다. 경쟁력을 갖춘 협력업체들과 편의점에 딱 맞는 소포장 상품 개발을 위해 머리를 맞대면서 기존에 없었던 상품 출시가 가능한 것이다. 한 끼 과메기와 삭힌 홍어는 GS수퍼마켓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윤세영 GS리테일 MD는 “1~2인 가구가 편의점에서 근거리 쇼핑을 즐기는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그동안 판매하지 못했던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수 있는 분위기가 조성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고 고객의 예상을 뛰어 넘는 상품 개발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획ㆍ특집 | 장영록 기자 | 2018-11-12 10:31

핑거앤 플러스 화면모바일 헬스케어 스타트업 ㈜핑거앤이 당뇨 환자의 자가관리를 돕는 챗봇이 탑재된 ‘핑거앤 플러스’ 앱을 10월에 론칭하고 1개월간의 안정화 작업을 완료했다고 7일 밝혔다. 핑거앤은 당뇨병 환자를 돕는 국내 최초의 챗봇 서비스로 혈당 등 생체 정보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며 올바른 생활습관을 가질 수 있도록 도와준다. 핑거앤 앱에 혈당을 기록하면 챗봇이 실시간 대응법을 알려줘서 저혈당이나 고혈당에 적절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식사, 운동, 복약, 인슐린 등 혈당에 영향을 주는 생활습관에 대한 팁도 제공한다. 또한 챗봇이 매일 말을 걸어 당뇨상식이나 문제가 있는 생활습관의 개선법을 알려주기도 한다. 핑거앤은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으며 약국이나 병원에 갈 필요없이 앱에서 혈당측정기와 검사지를 주문할 수도 있다. 전화건강상담 상품을 구매하면 당뇨전문간호사, 영양사, 운동처방사와 무제한 전화 상담도 가능하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는 만성질환자의 자가관리를 돕는 앱을 의료용 앱이 아니라 웰니스용 앱으로 분류하여 헬스케어 산업의 활성화를 돕고 있다. 

기획ㆍ특집 | 장영록 기자 | 2018-11-08 08:58

미리맘의 항균 에이지온 커버 이불 러프스트라이프건강하고 쾌적한 수면을 보장해주는 항균 이불이 출시됐다. 침구류 제조 및 판매 기업 ‘미리맘’은 에이지온(Agion) 항균제를 첨가한 기능성 소재 ‘항균 에이지온 이불’을 새로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에이지온이란 은, 구리, 아연 등 자연 친화적인 광물로 만들어진 기능성 직물이다. 특히 항균 99.9%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박테리아를 기아, 멸균, 질식시켜 억제하는 것이 특징이다. 에이지온의 가장 큰 장점은 광범위한 미생물을 억제하는데 효과적이라는 것이다. 뿐만 아니라 알레르기 및 집먼지 진드기로부터 보호해준다. 제품 수명이 다할 때까지 그 효과를 발휘하여 맞춤형 항균제 솔루션으로서 뛰어난 품질을 자랑한다. 덕분에 아토피 피부염 등 알레르기 질환에 대한 발병 우려를 지울 수 있다. 아울러 땀과 분비물을 신속하게 흡수하여 건조시키는 우수한 흡습 속건 기능을 갖추고 있다. 또한 항취 흡착 기술을 적용하여 냄새 관련 박테리아 증식 조절 기능도 발휘한다. 관리 및 유지도 편리하다. 50회 세탁 후에도 지속적인 에이지온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기타 이불 제품 대비 세탁 횟수를 최소화할 수 있어 물, 전기 절약에도 효과적이다. 미리맘 항균 에이지온 이불은 모던한 디자인부터 클래식한 호텔식 베딩, 프리미엄급 구스다운 등 제품 종류가 다양하다. 따라서 개개인의 주거 환경 및 사용 연령층에 따라 최적화된 제품 선택이 가능하다. 미리맘 항균 에이지온 이불 구입 시 브랜드 런칭 기념 할인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따라서 최대 40% 할인된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 구입이 가능하다. 미리맘은 미리맘이란 미리 준비하는 엄마의 마음이란 뜻을 지닌 브랜드 명으로 쾌적한 수면을 제공하고자 하는 엄마의 마음처럼 오랜 연구개발 노력에 의해 차별화된 기능성 제품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라며 항균 에이지온 이불은 고령층과 부모 세대, 자녀 등 남녀노소 두루 사용할 수 있는 쾌적한 침구류 아이템으로 건강하고 쾌적한 수면을 보장해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미리맘의 항균 에이지온 제품은 온라인 또는 남양주 직영 본점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기획ㆍ특집 | 장영록 기자 | 2018-11-06 08:21

그루픽의 상품추천 프로세스전자상거래 솔루션 전문기업 시스포유아이앤씨는 새로운 개념의 AI(인공지능) 개인화 상품추천 솔루션 ‘그루픽(GROOPICK)’의 베타서비스를 시작했다고 5일 밝혔다. 그루픽이 기존의 상품추천 솔루션과 다른 가장 큰 특징은 온라인 쇼핑몰을 방문 중인 고객들에게 언제 상품을 추천하는 것이 좋을 지 즉, 최적의 추천 타이밍까지도 그루픽의 AI가 실시간으로 판단해 낸다는 점이다. 기존에는 온라인 쇼핑몰이 추천 솔루션을 도입할 때 추천상품을 노출할 사이트 내 특정 영역을 반드시 확보해야만 하는 어려움 있었다. 게다가 특정 영역에서만 추천상품을 계속 보여주다 보면 고객들의 관심이나 반응이 점점 사그라지기도 했다. 그루픽은 이러한 문제점들을 극복하는 것을 목표로 개발됐다. 시스포유아이앤씨 이상훈 대표는 “우리가 개발한 추천 기술은 오프라인 매장에서 점원이 유심히 고객을 살펴보다가 고객이 제안을 원할 것 같은 타이밍에 자연스럽게 다가가서 상품을 권하는 것과 비슷하다”며 “유능한 점원은 고객에게 필요한 상품을 잘 골라주는 것뿐만 아니라 언제 고객에게 말을 걸면 좋을 지, 그 타이밍도 잘 안다. 여기에 착안해 이번 상품추천 솔루션을 개발했다”고 말했다. 현재 그루픽 베타서비스는 동사의 온사이트 마케팅 솔루션 ‘그루비(GROOBEE)’를 사용하고 있는 쇼핑몰 운영사를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다. 점점 더 치열해지고 있는 전자상거래 업계에서 한 걸음 더 앞서가기를 원하는 온라인 쇼핑몰이라면 빅데이터, 인공지능 등의 새로운 기술 트렌드에 관심을 기울여야 할 때이다. 

기획ㆍ특집 | 장영록 기자 | 2018-11-05 09:08

키키코의 신제품 덕다운 롱패딩을 입은 모델들키 작은 10대 여성을 위한 전문 의류쇼핑몰 키키코(대표 이기준)가 키 작은 초·중등 여학생층을 겨냥한 맞춤형 덕다운 롱패딩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롱패딩은 2017년 겨울에 이어 최강 한파가 예고되는 이번 시즌에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아이템으로 일반 성인에서부터 초·중·고 학생층까지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겨울 인기 아우터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키가 작은 초·중등 저학년 학생들이 입기에는 일반 브랜드에서 출시한 롱패딩의 경우 폭이 너무 크고 지나치게 풍성해 핏에 대한 만족감을 느끼기 어려웠다. 하지만 키키코의 롱패딩은 키가 140~150cm대인 키 작은 여성의 체형을 고려한 맞춤 제작으로 입었을 때 만족스러운 핏감을 선사한다. 또한 롱패딩 본연의 특성인 보온성에도 신경을 썼다. 태평양물산의 프리미엄 다운 브랜드인 프라우덴(PRAUDEN) 덕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한파에도 걱정 없는 보온성을 보장하고 라미네이팅 코팅 원단을 사용해 오리털 빠짐을 최소화했으며, 방수와 방풍 원자재를 사용해 일반 스포츠브랜드 못지않은 품질을 자랑한다. 키키코의 이기준 대표는 “롱패딩 제품 본연의 장점인 보온성에 신경을 쓰면서도, 10대 키 작은 여자 고객을 위한 맞춤 핏과 디테일에 최대한 신경을 썼다”며 “유명 아웃도어브랜드에서 사용하는 오리털 충전재를 비롯한 부자재를 사용하면서도 키가 140~150cm대의 피팅모델이 직접 피팅 제작해 키 작은 여학생이 입었을 때에 딱 맞는 만족스런 핏감을 제공함으로써 보온성과 심미성을 모두 사로잡았다”고 말했다. 일반적으로 초·중등생 아이를 둔 학부모들은 아이들에게 고가의 아우터를 사주기에 앞서 고민이 된다. 몇 십 만원을 호가하는 전문 아웃도어 브랜드의 롱패딩을 사주기에는 성장기 아이들의 특성상 몇 년 입지 못할까 고민이 되고, 그렇다고 키즈 브랜드를 선택하자니 아이들의 반발 또한 쉽지 않다. 키키코의 롱패딩 가격은 12만9000원으로 초·중등 아이를 둔 학부모들에게 그 대안으로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키키코는 프리미엄 롱패딩 출시에 맞춰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정가 12만9000원의 가격을 9만9000원에 판매하는 프리오더 이벤트를 11월 4일까지 진행한다. 직접 키키코의 롱패딩을 체험해볼 수 있는 체험단 이벤트 또한 진행하고 있다. 

기획ㆍ특집 | 장영록 기자 | 2018-10-29 07:17

전국의 중직자를 취재하는 기획시리즈 연재 가운데, 지난 2017년 12월 16일 대구 온세상교회의 세 명의 중직자를 만나 인터뷰를 진행했다.세 명의 중직자 취재에 앞서, 온세상교회 담임목사인 김철 목사는 유초등부를 담당하시는 김명순 장로를 언급하며 “김 장로님은 평생 사역으로 유초등부를 언약으로 잡고 아이들을 어릴 적부터 언약적으로 키우는 사역을 20년째 감당하고 있다. 현장 사역뿐만 아니라 교회 안의 새신자들을 담당하고, 교회에 기둥이 되는 재정을 담당하고 계신다.”며 소개했다.<유초등부, 새신자, 재정 담당 - 김명순 장로>Q: 예수님을 믿기 전 불신자 상태?A: 친정엄마가 살아온 모습을 보면서. 일 년마다 신년운수를 보고 문제가 생기면 무당을 불러와서 굿하고 이런걸 보면서. 왜 이런 일이 일어날까. 그리고 꿈을 꾸면 굉장히 무서운 꿈을 꿔서 야뇨증까지 있었는데 거기에 대한 답이 없었고 어른들한테 물어보면 키 크려고 그런다. 괜찮다 이런 말만 해주고. 나는 힘든데 거기에 대한 답은 없고. 친척을 보면 사촌 오빠들이 물에 빠져 죽고 정신문제로 병원에서 죽고 하는 모습들을 보면서 왜 사람들이 열심히 살고 진짜 법 없이도 산다 하는 그런 가정의 식구들이 계속 문제가 올까? 저는 답을 얻지 못했다. 그냥 성경은 일주일에 한 번씩 교회 가서 보는 것 밖에 없었는데. 복음 속에서 불신자 상태를 알고 그거에 대한 답을 가지고 나니까. 아 이게 진짜 하나님 말씀이 답이구나. 그걸 알게 되어서 참 감사했죠.Q: 어떻게 그리스도를 만나셨는지?A: 초등학교때 교회 다니기 시작했다. 우리 시대는 잘 못살고 놀 곳이 없으니까, 교회 교사들이 예뻐 해주고 관심 가져주는게 좋아서 가기 시작했다. 그냥 교회만 다녔다. 그래도 예수님이 나를 위해 십자가에 죽으셨다는 한 가지만 가지고 계속 신앙생활 하다가. 결혼해서 애기 놓고 신앙생활 해보겠다고 교회를 다시 나왔는데 마침 복음 말씀운동을 만나서 진짜 예수님을 만나게 됐죠.영접하는 순간 펑펑 울었죠. 예수님이 진짜 그리스도고 내 모든 문제를 해결하시고 부활하셔서 지금 성령으로 나와 함께하신다는게 너무 감격스러웠고 나 같은 죄인이 구원 받았다는 것에 대해서 너무 기뻐서 그렇게 감사한 마음으로 확신 있게 신앙생활을 하게 되었죠. 93년도에 영접하고 신앙생활하고 지금까지 현장에서 인도받고 하니까 감사하죠.Q: 유초등부 담당하시면서 붙잡은 언약?A: 제가 어릴 때 예수님을 만났기 때문에 주일학교 때가 정말 중요 하다는 걸 붙잡고, 네가 나를 사랑하느냐 그리하면 내 어린양을 먹이라 하신 요한복음 말씀을 붙잡고 나는 평생 어린이 사역을 해야겠다 결단하고 그때부터 계속 어린이 사역만 계속 했어요, 주일학교. 유초등부만 교사로 부장으로 헌신하고. 제가 붙잡은 말씀은 그거죠. 네가 나를 사랑하느냐 그리하면 내 어린양을 먹이라.Q: 유초등부 맡으시면서 받은 가장 큰 기도응답은?A: 우리 교회가 세워질 때 대구에 중학생들이 죽고 이런 모습을 보면서. 목사님이 진짜 하나님이 꼭 필요로 하는 교회를 세우자. 온 세상에 복음전하는 교회. 500지교회를 세우고 일천 전문교회 선교사를 파송하고 2만 대학 살릴 일에 우리 교회 꼭 쓰임받자. 그러려면 주일학교가 굉장히 중요하더라고요. 이걸 붙잡고 있는데 우리가 정말 한명을 정했거든요. 목사님 아들을 통해서 계속 지금 응답받고 있어서 감사하고, 하나님이 한명씩 한명씩 붙이시는 그 모습들을 보면서 정말 하나님 살아 계시구나 체험하고 있습니다.Q: 유초등부 하면서 대표적인 지교회를 통해서 어떤 사역을 하고 계시고, 체험하고 있는 전도열매가 있다면?A: 주일학교 자체적으로. 교회 주위에 5개 학교가 있거든요. 그 초등학교를 놓고 매일 학교별로 들어가고 있고, 우리 교회 아이들을 제대로 세워서 그 아이들과 관련된 애들이 만나지고 사역하고 연결되어져서 여름성경학교까지 오기도 하고, 주일학교까지 오기도 하고. 그리고 우리 교회는 토요일에 학업을 도와주기도 하고 악기도 다뤄주고 그렇게 해서 계속 연결되어져서 오는 애들이 있어서 굉장히 좋은 호응을 얻고 있어요.Q: 유초등부 기도제목이 있다면?A: 우리 주일학교는 우리 교회 아이들이 영적서밋으로 제자로 세워지는 것. 그 아이들이 현장에서 전도할 수 있는 영적 서밋으로 세워지는게 가장 큰 기도제목입니다.온세상교회 김철 목사와 정영자 김명순 장로  Q: 교회의 일을 맏고 있는 중직자로서의 소감과 사명A: 사명은 가장 중요한 부분이 어릴 때에 복음이 심겨져야 한다는 것. 그래서 주일학교가 참 중요하다. 내 인생을 거기에 올인하는 것. 우리 주일학교도 정말 1천 전문기능 선교사로. 2만대학 살리는 일에 유초등부가 쓰임받을수 있도록 하는 것이 저의 사명Q: 오늘의 말씀 기도 전도는 어떻게 누리시는지?A: 우리 목사님이 주시는 강단말씀을 가지고 계속 기도하고 현장화 시키는 것입니다. 그래서 밤 10시가 되면 기도하고 현장에 있었던 것들 정리하면서 응답받았던 것들 포럼하고. 지금은 그런 정도로 하고 있습니다. 기도제목은 우리 목사님 방향 따라서 500지교회 세우는 사역자로 1천 전문기능 선교사로. 2만 대학 살릴 중직자의 삶을 사는 것이 가장 큰 기도제목입니다.Q: 장로님께 그리스도란?A: 그리스도란, 나의 행복. 참 행복을 몰랐잖아요. 거짓된 행복 잡고 살았는데 그리스도 만남으로 진짜 행복을 만나게 되었죠. 그래서 그리스도는 참 행복이다.

기획ㆍ특집 | 이재훈 기자 | 2018-08-28 11:38

  • 단체명(법인명) : 한국언론사연합회
  • 고유번호 : 122-82-81046
  • 제호 : 뉴스넷(News Net)
  • 등록번호 : 서울 아 00654
  • 등록일 : 2008-09-08
  • 발행인 : 이관민
  • 기사배열자 : 오재현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관민
  • 기사제보: desk@newsnet.or.kr
  • 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회대로76길 18 (오성빌딩) 1103호
  • TEL : 02-725-1114
  • FAX : 02-725-8115
  • 뉴스넷(News Net)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18 뉴스넷(News Net). All rights reserved. mail to top@egn.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