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편집 : 2019-01-31 14:42 (목)
공고 한국언론사연합회는 국가홍보 & 경제문화 월간지 “공감코리아”를 발행합니다.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설맞이 행복 나눔 행사 진행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설맞이 행복 나눔 행사 진행
  • 이관민 기자
  • 승인 2019.01.29 0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벽산엔지니어링 자원봉사단, 장애인 대상 설맞이 선물 전달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설맞이 행복 나눔에 참여한 봉사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 설맞이 행복 나눔에 참여한 봉사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곽상구)이 벽산엔지니어링 자원봉사단과 함께 26일(토) 설맞이 행복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 

이 행사는 벽산엔지니어링 임직원 20여명이 참여하여 설맞이 장애인 50가정을 대상으로 설맞이 선물을 직접 방문 전달하는 행사이다. 

이날 선물은 생활필수품과 사골육수, 떡국 떡을 비롯한 식품 10종 세트를 준비하여 설날 가정에서 떡국을 직접 요리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벽산엔지니어링 임직원은 가족단위로 함께 봉사활동에 참여했으며 설 선물을 직접 포장 하고 장애인가정에 방문하여 선물과 새해 인사를 건네는 일을 도왔다. 

올해 봉사활동에 처음 참여한 벽산엔지니어링의 한 직원은 새해를 맞이하여 뜻깊은 행사에 가족들과 함께 참여하게 되어 봉사하는 즐거움을 느꼈다며 우리 아이들도 생활속에서 나눔을 실천하는 봉사정신을 배울 수 있었고, 방문한 가정에 즐거운 일이 가득한 한 해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벽산엔지니어링은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과 함께 기업의 사회공헌활동에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매년 임직원들이 직접 방문하여 자원봉사활동을 펼쳐 사랑의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서울시립북부장애인종합복지관은 노원구에 위치 다양한 프로그램과 행사를 통해 장애인에게 종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