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편집 : 2019-01-31 14:42 (목)
공고 한국언론사연합회는 국가홍보 & 경제문화 월간지 “공감코리아”를 발행합니다.
'비켜라 운명아' 서효림, 달달한 세레나데에 감동 눈물.."섬세한 감정 열연 눈길!"
'비켜라 운명아' 서효림, 달달한 세레나데에 감동 눈물.."섬세한 감정 열연 눈길!"
  • 오재현 기자
  • 승인 2019.01.30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은뉴스=오재현 기자]  배우 서효림이 행복한 눈시울을 붉혔다.

(사진제공=콘텐츠Y)
(사진제공=콘텐츠Y)

 

KBS 1TV 일일드라마 ‘비켜라 운명아(극본 박계형, 연출 곽기원)’에서 엘리트 디자이너 ‘한승주’ 역할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서효림이 감동의 눈물을 머금은 현장이 포착돼 눈길을 끈 것.

공개된 스틸 속 서효림은 눈처럼 새하얀 우윳빛 피부를 자랑하며 아이처럼 순수한 미소를 짓고 있다. 해당 촬영은 극 중 사랑하는 연인인 남진(박윤재 분)과의 달콤한 통화 장면. 행복이 전해질 듯 환하게 지어 보인 웃음과는 달리 다른 사진 속 서효림은 눈시울이 발갛게 변할 정도로 눈물이 맺힌 모습이다. 주먹을 쥔 채 눈물을 참아내는 모습에서 애틋한 감정이 고스란히 전해져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촉촉이 적시고 있다.

이는 지난 29일 방송된 62회 비하인드 컷으로, 이 날 방송에서는 남진과 달달한 사랑을 이어가는 승주의 모습이 그려져 설렘을 선사했다. 승주는 자기 전 남진에게 전화를 걸어 커피를 많이 마셔서 잠이 오지 않는다는 핑계로 남진에게 노래를 해달라 부탁했다. 남진은 못 이기는 척 노래를 부르기 시작했고, 전화기 너머 남진의 목소리를 듣고 있던 승주는 그동안의 울고 웃었던 기억들을 떠올리며 넘치는 행복감에 감격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말랑말랑하게 만들었다.

이날 서효림은 승주가 지닌 복합적인 감정을 밀도 있게 표현하며 몰입도를 상승시켰다. 그간 승주와 남진은 서로의 부모님에게 의도치 않은 오해를 사는 등 순탄치 않은 관계를 이어온 상황. 이제껏 힘든 내색 없이 밝은 모습을 유지했던 승주였기에 아련함은 더욱 배가되었고, 기쁨과 애틋함이 섞인 서효림의 섬세한 감정선에 자연스레 빠져들게 만들었다. 극의 재미를 높이고 있는 두 사람의 러브라인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서효림을 비롯해 박윤재, 강태성, 진예솔 등이 출연하는 KBS 1TV 일일드라마 ‘비켜라 운명아’는 평일 저녁 8시 25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